전체 개의 게시글이 있습니다.
-
고객센터 운영 시간 외 문제가 생기면 카카오톡 ID: squarefit 또는 ADT캡스(1588-6400)로 연락해주세요.
ADT캡스 연락방법
1. 1588-6400 통화 연결 후, '9'번을 눌러주세요.
2. 상담원 연결 시, '미니창고 스퀘어핏'이라고 말씀 해주세요.
3. 출입문 개방 요청 후, 고객님의 정보를 알려주세요.
4. 담당자 확인 후, 출입문 오픈이 진행 됩니다. -
미니창고 스퀘어핏 홈페이지 내 ‘투어 예약하기’를 통해서 해당 지점에 방문하여 공간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. 원하시는 시간에 투어 예약을 신청해 주시면 관리자 승인 후, 신청 시간에 임시 출입 QR코드를 발급해 드립니다. 투어 신청은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 10시~ 오후 5시까지 승인 가능하며,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종료되었을 경우 익일에 승인해 드리고 있는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. 다만, 투어는 24시간 가능합니다.
-
미니창고 스퀘어핏을 이용하시는 회원 및 보관 물품의 안전을 위하여 개인 QR코드 발급을 통해 지점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. 미니창고 스퀘어핏은 허용된 이용자분들만 출입하실 수 있습니다.
-
미니창고 스퀘어핏을 이용하시는 회원에 한하여 내부 정리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지점을 이용하시는 다른 회원분들이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범위에서 이용을 부탁드립니다.
-
미니창고 스퀘어핏 홈페이지 내 [마이페이지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이용 내역에서 현재 사용 중이신 스퀘어를 확인하실 수 있고 결제 내역에서 일반 결제 및 정기 결제 내역 등 결제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
홈페이지에서 계약 종료를 선택 후 사용하셨던 공간을 깨끗이 정리하신 후에, 계약만료 날짜까지 빈 공간 사진 및 비밀번호 초기화 (숫자0000) 사진을 찍으신 후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연락 주시면 계약이 종료됩니다. 아래 내용 참고 부탁 드립니다.
- 서비스 해지 절차가 완료되면 이후 결제일부터 자동 결제가 종료됩니다.
- 해지 절차를 거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이용 종료로 인정되지 않으며, 이용요금과 연체료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 서비스 해지 요청이 결제일 이후 15일 이내에 이루어질 경우, 해당 월 결제분의 50%가 환불됩니다.
- 15일 이후에 이루어질 경우에는 해당 월 결제분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(계약 당월 제외) -
네, 서비스 이용약관(보관 금지 물품)에 명시되어 있는 물품에 대해서는 보관이 불가합니다.
서비스 이용약관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물품에 대해서도 회사 또는 타 사용자에게 피해를 줄 수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보관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.
* 서비스 이용약관 참조 -
미니창고 스퀘어핏은 지점을 이용하시는 회원 및 보관 물품의 안전을 위하여 지점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.
1. 지점 투어 및 첫 방문 회원
지점 투어 신청 및 첫 방문 고객님께서는 고객센터를 통해 출입 절차 확인 후 지점 내 출입이 가능합니다.
단,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아닌 경우 하루 전에 투어 예약을 해주셔야 투어 가능한 임시 QR을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 고객센터 운영시간 (월~금 10:00 ~ 17:00) 부탁드립니다.
2. 계약 후 등록 완료 회원
미니 창고 스퀘어핏 홈페이지에서 무방문 계약 및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하신 고객에게 출입 가능한 QR코드가 즉시 발급됩니다.
무방문 계약은 결제완료 후 출입까지 고객센터 운영시간과 상관없이 365일 24시간 언제나 가능합니다.
결제완료 후 마이페이지에서 QR 내려받기를 통해 QR출입증을 발급 받으시고 출입구에서 스캔하여 언제나 입장이 가능하십니다. -
네, 지점 내 카트와 사다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.
카트와 사다리 모두 공용 물품이므로 사용하신 후 지정된 자리 또는 비치되어 있던 곳에 정리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-
네, 가능합니다. 다만, 변경을 원하시는 사이즈의 공실 여부 및 공간 크기에 따라 이용금액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공간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